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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 서비스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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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면터치오류 재발 AS신청

지난번 AS의뢰한 화면연속터치 현상입니다.


절전모드로 화면이 꺼지고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 후 다시 화면을 깨우면 좌측상단 모서리 부분이 스스로 연타를 합니다- 동영상 파일 첨부

잠시 후 정상으로 돌아올 때도 있지만 게속 지속될 때도 있어서 컴퓨터 조작불능이 됩니다.

강제 종료 시킨 후 재부팅하면 정상으로 돌아오며 미사용으로 절전모드 진입 후 다시 깨우면 동일한 증상이 반복됩니다.


AS후 안드로이드 듀얼모드로 다시 깔아주세요


AS 처리절차
1. AS 상담문의
    • 전화상담 : 1800-5583
     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를 받아 상담하며, 전문적인 기술 상담이 필요할 경우
      해당 담당자에게 연결하여 안내해드립니다.
      전화상담 운영시간 : 평일 10:00 ~ 17:00 (토 일 공휴일 휴무)


      1:1 메일 문의AS@teclast.co.kr
      항목별 상담자가 답변 메일을 보내드립니다.

2. AS 수리접수 등록
    • 온라인 AS 수리접수 등록
      - 온라인 AS 수리 접수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에 필요한 사항을 등록합니다.
      - 원칙적으로 한진택배를 통하여 처리되며 한진택배 온라인 픽업서비스를 직접 신청하여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
      - 택배회수는 지역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.
      - 품질보증기간내 일반 사용중 하드웨어 불량 발생 시 택배 운송비는 태클라스트 코리아에서 부담합니다.


      고객 내방 서비스
      - 고객이 센터로 직접 내방하여 신청하는 서비스입니다.
      - 고객 내방 서비스는 시간예약제로 운행되며, 고객센터 1800-5583 전화 상담 후 예약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. ('서비스센터위치안내'참조)
      - 고객이 내방하여 수리 의뢰를 하였을 경우, 상황에 따라 바로 처리가 되지 못하고 일정수리 기간을 요할 수 있습니다.
3. 센터 입고 AS진행 / 4. AS 완료
    • 센터 입고 AS 진행
      접수된 상품은 전문수리요원이 입고와 동시에 온라인 수리접수에 등록된 내용 기준으로 즉시 진행되며,
      입고 완료 시 홈페이지 AS 진행현황 조회를 통하여 진행상태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    AS가 완료되면 등록하신 연락처로 서비스팀 담당자가 연락 후 출고 처리됩니다.


      AS 완료
      AS가 완료되면 등록하신 연락처로 서비스팀 담당자가 연락후 출고 처리 됩니다.
  • 택배로 물품 접수 시 운임은 소비자와 회사간에 1:1 선불 원칙이며, 유상의 경우 왕복배송비 모두 청구될 수 있습니다.
    자주이용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주시거나,
    한진택배(1588-0011) 이용 시 25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제주도나 도서산간은 추가배송비 3,000원을 포함해주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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